본문 바로가기

제페토 크리에이터 도전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 옷 - 제페토 템플릿으로 10분만에 만드는법

 

제페토에서 내가 만든 옷을 입은 아바타
제페토 동히 아이템

 

요즘 푹 빠진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음화를 기다리지 못하고 두 번째 정주행 중인데요, 드라마 속 나희도가 즐겨 입는 레트로 의상이 참 귀엽더라고요.

3D 프로그램 없이 제페토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기본 템플릿으로 롤업 멜빵바지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10분만에' retro 의상 만드는 법]

 

 

제페토 제공 아이템
제페토 기본 제공 아이템

 

1. 제페토 스튜디오 사이트 접속

2. '만들기 -> 아이템 -> 원하는 템플릿 선택' 후 png 프로그램 다운로드

3. 포토샵 or 포토김프 or 프로크리에이트 or 기타 드로잉 프로그랩/앱 에서 원하는 색상 채우기

4. png 파일 업로드

 

 

 

롤업 멜빵 바지 제공 uv
롤업 멜빵 제공 템플릿(우측)

저는 프로크리에이트 앱 사용이 편해서 하드 에어 브러쉬로 색상을 칠해주었어요.

편하신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색상만 정했다면 정말 순식간에 완성됩니다.

 

 

 

내가 만든 옷을 입고 움직이는 아바타들
제페토 gif

 

흰색 멜빵 & 검정 티셔츠, 밑단이 포인트인 중청 멜빵 & 분홍 셔츠, 보라색 티셔츠 & 연청 멜빵으로 총 세 가지로 제페토 아이템 제출했어요.

 

 

 

 

개구쟁이 멜빵바지, 레트로 멜빵 세트
복고 멜빵 바지
@동히

 

tvN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 나희주역을 맡은 김태리 언니(?)가 입은 복고 스타일의 옷이 너무 귀여운 나머지 제페토 옷에도 녹여보았는데 비슷한가요 ㅎㅎ

 

 


 

제페토 옷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제페토 옷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3d 블렌더로 모델링한 주름치마. 처음 올렸던 노란 벨벳 치마가 반응이 있었던 터라 패턴과, 색상을 달리하여 총 7개의 아이템으로 제페토 판매를 시작했어요. 모델링 시간에 비해서 디자인 입히

freedomhopehappiness2293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