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페토 크리에이터 도전

제페토에서 직업 옷 만들어서 구찌 월드 다녀왔어요

제페토&구찌 콜라보레이션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서울 전시회

제페토&구찌 콜라보로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서울 전시회에 다녀왔어요

직접 만든 뷔스티에 원피스 입고 입구에서 기념사진 찍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다가 겨우 찍은 건 현실이나 가상세계나 똑같네요'_'

 

 

데이트사진
데이트룩

 

데이트룩이라고 하기엔... 

 

 


 

봄맞이 데이지 꽃이 가득한 뷔스티에 원피스를 만들어보았어요

제페토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으로 손쉽게 제작했습니다!

저는 PC에서 다운받아서 아이패드에서 작업했어요!

모바일이 편하신 분들은 폰에서 바로 작업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3D 모델링 작업없이 제공되는 템플릿으로 제작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제페토 템플릿으로 옷 만드는 법
제페토 템플릿으로 옷 만들기 1

1. 홈페이지에 접속 -> 만들기

 

 

 

제페토 스튜디오
제페토 템플릿으로 옷 만들기 2

2. 아이템 클릭

 

 

제페토 템플릿 뷔스티에 원피스
제페토 템플릿으로 옷 만들기 3

3. 원하는 아이템 선택!

저는 뷔스티에 원피스를 선택했어요.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으니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 옷들이 많이 있어서 놀랬지 뭐예요ㅎㅎ

 

 

uv
제페토 템플릿으로 옷 만들기 4

4. 템플릿 다운로드

png 파일을 받아서 색상이나 패턴을 입히면 됩니다.

각자 편한 프로그램 (포토샵, 일러스트, 모바일 어플 등)을 이용해서 제작해주세요!

저는 같은 템플릿으로 색상만 포인트를 준 반짝거리는 팅커벨 원피스와, 데이지 패턴 원피스 두 가지로 만들었어요

 

 

 

제페토 아이템 심사

5. 업로드 -> 제페토 심사 제출하기

흐흐 3/4 심사 통과! 

아무래도 3D 작업으로 직접 uv를 만드는 게 아니라서 여기가 어느 부분인지 좀 헷갈리더라구요.

몇 번의 미리 보기 검토 과정을 가지고 제작하느라 초반에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두 번째 의상은 호로록 끝났어요!

확실히 블렌더로 작업하는 속도에 비해선 빠르게 심사 제출할 수 있다는 장점!!

 

 

 

제페토 사진

 

긴 머리였는데 신입생룩이 컨셉이라 머리도 정갈하게 묶어보았어요

패턴 등 인터넷에 뿌려진 자료를 사용할 경우 저작권에 문제없는 이미지로 사용해주세요 :D

 

제페토 옷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제페토 옷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3d 블렌더로 모델링한 주름치마. 처음 올렸던 노란 벨벳 치마가 반응이 있었던 터라 패턴과, 색상을 달리하여 총 7개의 아이템으로 제페토 판매를 시작했어요. 모델링 시간에 비해서 디자인 입히

freedomhopehappiness2293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