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페토 크리에이터 도전/3D 블렌더 작업

제페토 옷만들기 - 호피 모자 시리즈

3D 블렌더 독학으로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호피모자

 

3D 블렌더 독학으로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호피모자

애정 없이 제작한 티셔츠가 제페토 스튜디오 심사에서 '완성도 낮음'으로 거부당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작업한 호피 모자. 클래스 101 슬랭고스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독학으로 에이템 제작을 하

freedomhopehappiness22930.tistory.com


3D 블렌더로 제작한 호피 모자가 제페토 스튜디오에서 승인이 되었어요! 짝짝짝
같은 모자에 패턴만 다르게 하여 핑크 호피 모자, 파스텔 레오파드 벙거지 추가로 심사 제출해주었습니다:)

이미지 파일은 아이패드로 작업해주었어요.

 

 

친구들과 포즈
제페토 포토부스

크크,, 추가 제출한 모자까지 심사 통과되어서 오늘부터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이전에 제작했을 때 머리 부분이 작게 제작되어서 이번에는 넉넉하게 만들었습니다.

약간 힙합뽀이&걸들이 좋아할 만한 의상으로 입었는데 어떤,,,가요,,

 

 

 

 

뮤직비디오
뮤비

몰랐는데 오늘 제페토 의상과 화장이 레오파드 모자와 아주 찰떡이네요!

 

 

 

 

호피 문양드로잉 연습
호피 그리기

호피 문양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직접 그렸어요!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에서 기본 브러시로 드로잉 했습니다:D

 

 

 

제페토 아바타 옆모습
모자 옆모습

제페토 3D 모델링으로 아이템을 만들 경우

같은 모델링으로 패턴과 색상만 다르게 하여 여러 가지 스타일의 버전을 만들 수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호피 시리즈 3개 모두 심사 통과되었으니 어서 많이 팔렸으면,,!!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제페토앱에서 '동히'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