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주말기록|카멜커피, 무탄, 부부와인샵, 소금집델리, 노티드

20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를 마치고 개표 날인 오늘은 강남 압구정 로데오, 신사동, 망원동에서 맛집 투어를 했어요.

평일에 얻은 휴무라니...

 

카멜 커피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감성 카페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많은 곳인데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착석했어요.

메인 메뉴인 카멜과 카라멜이 베이스인 커피 각 1종으로 주문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곳:D

카멜커피
카멜 아이스 커피

 

도산 카멜커피
신기한 번호표

주문을 하고 받은 번호표

무심한 듯 종이에 찢어서 주다니..!

 

 

인테리어가 깔끔한 카멜커피
어딘지 궁금했던 카멜 화장실

제가 앉은자리가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사람이 많아도 덜 북적(?) 거리는 느낌이었어요.

오후 7시쯤엔 전체적인 조명이 꺼지고 스탠드 조명만 켜서 가게 내부가 어둡게 변해서 분위기도 정말 좋았어요.

 

 

 

 

무탄

압구정역 도보 5분 거리 유린기 맛집

 

무탄 중국음식
영등포 무탄

탄탄면, 꿔바로우,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짜장면은 트리플 오일과 소금 맛이 많이 강했고 음식은 대체로 짠 편이었고, 탄탄면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곳이라 자주 방문하기는 어려울 것 같았어요 ㅜㅜ

 

 

 

부부 와인샵

압구정 로데오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곳

부부와인샵
2-3만원대의 와인

친구네 집 집들이 선물로 와인, 와인잔을 사러 갔어요

가격대는 2-3만 원대의 와인 2병이 필요해서 이곳저곳 방문하다가 부부와인샵의 사장님이 설명을 아주 친절하게 해주셔서 과일치즈까지 추가해서 구매를 했어요!

산미가 높은 화이트 와인과 포도향이 짙게 나는 레드와인. 추천해주신 와인 모두 맛이 아주 훌륭했고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의 마무리가 될 수 있었어요.

 

 

로제 엽기떡볶이
엽떡 로제 떡볶이와 무탄에서 포장한 꿔바로우

친구네 집에 방문해서 와인과 함께 먹을만한 음식들을 세팅했는데,

와인보다 안주가 더 많은 것 같아요 ㅇㅅㅇ

 

 

 

소금집 델리 & 노티드 도넛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노티드 도넛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노티드 도넛

저녁은 포장해온 음식들을 먹었어요

망원역에 위치한 잠봉뵈르 샌드위치 맛집인 소금집 델리와 요즘 핫한 노티드 도넛!

사실 한식이 더 먹고 싶었지만 언제 또 망원에 갈지 모르기 때문에 집에 가는 길에 포장했왔어요

(참고로 노티드 도넛은 동생이 강남역에서 포장해왔습니다!)

 

 

 

 

살라미 도넛잠봉뵈르 도넛
소금집 델리 샌드위치 잠봉뵈르 & 살라미

잠봉뵈르가 유명하던데 버터맛이 강해서 느끼했어요

살라미가 짠맛이 강해서 더 맛있었고, 먹는 내내 프랑스 사람들은 참 턱이 강하구나... 

생각했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