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건대 감성 파티룸 NTMT

이직후로 1년 만에 만나는 전 회사 친구들과의 모임에 다녀왔어요

mbti j의 친구가 열심히 준비한 곳:D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0내로 갈 수 있는 에어비앤비/파티룸 NTMT!

 

내부는 다른 포스팅 후기처럼 넓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다만, 건물자체가 조금 오래되었고 약간 으스스(?)한 느낌이 있었지만 파티룸 밖으로 나갈 일이 없어서 괜찮았어요.

 

곳곳에 트렌디한 감성에 맞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놓여있어서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마음에 들어 했을 장소예요.

저와 친구들은 사진이고 뭐고.. 앉아서 떠들기 바빠서 남아있는 정상적인 사진이 몇 없더라구요 (ㅜ ㅜ)

 

 

 

오늘의 집에서 늘 보이던 essential;

수다 떨면서 bgm으로 틀어두었더니 분위기가 한층 업되었네요

 

 

 

1박 동안 저 거실 테이블에서 먹고 얘기하고 게임하느라 아주 알차게 이용했어요

 

 

 

 

저녁겸 안주로 주문한 교촌치킨, 엽떡, 반올림 피자. 사진에는 없지만 모듬 회, 베라 아이스크림!

역시 다 같이 모이는 날에는 다이어트와 경제적인 상황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즐겼답니다.

 

 

건대 NTMT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