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페토 크리에이터 도전

한국투자 제페토 월드 오픈 기념 방문하기

해외주식으로 2가지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제일 먼저 사용하기도 했고

손에 익어서 자주 매수, 매도 외 검색 목적으로도 자주 이용하는 '한국투자 앱'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기존 앱보다 뭔가 신상느낌(?)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앱으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투자 + 투자 공부를 해야겠습니다(빠샤!)

 

한국투자 월드 방문때 착용할 한투 어플 색상 모자도 블렌더로 제작했는데,,

젬이 없는 관계로 기본 착장으로 다녀왔어요

서글프다...

 

뭔가 다른 월드에 비해서 한투 월드는 몽롱하고 전체 배경이 한눈에 보여서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제페토 new한국투자 월드]

제페토 월드
제페토 월드 한국투자 앱

입구에서 월드로 들어오는 문을 통과했어요

오우 신비로워!!

 

 

제페토 월드 맵
마이크 앞에서

ㅋㅋ괜히 마이크 앞에서 얼쩡거리고

1~5번 돌아다니면서 신규 앱에는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는 건지 공지사항도 확인하면서

돌아다녔어요

 

 

new 한국투자앱제페토
월드 맵 구경하기

저의 제페토 캐릭터가 열공하는 장면이 보이시나요?

놀면서 학습하는 학습교구 같은 느낌이네요..!

 

 

 

다과
다과

다과도 준비되어있어서 눈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전 오픈파티가 따로 없었어요

 

 

 

포토존
포토존을 찾아서

열심히 놀았으면 포토존을 찾으러 가볼까요?

 

 

ox퀴즈
ox퀴즈

포토존을 가기 위해서는 월드에서 퀴즈존을 찾아야 합니다!

몇 가지의 질문이 있지만, 월드를 재미있게 잘 돌아다니다 보면 알 수 있는 문제들이기에

쉽게 정답을 맞혔어요!!

 

 

레드카펫마지막인사
포토존에서

퀴즈를 다 푼다면 포토존이 나옵니다!

약간 영화제 레드카펫 느낌인데요?

포토존에 입장하면 폭죽과 함께 포즈를 잡아주세요 ㅎ0ㅎ

 

 

이상 제페토 월드 앱 방문 후기였습니다 :D

 


제페토 옷 만들기 오버사이트 맨투맨

 

제페토 옷 만들기 오버사이트 맨투맨

콜로소에서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따라해 본 오버사이즈 맨투맨 상의예요. 마스크에서 따오는 건 아무래도 핏감이 있는 옷이 제작하기 편해서 오버사이즈는 처음 시도해보네요! 단순히 alt+s

freedomhopehappiness2293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