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페토 크리에이터 도전

제페토 계정 추가 회원가입 방법

메타버스의 가상현실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인, '나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다.

인스타 역시 나의 본 계정 대신 '부캐'로 활동할 부계정을 많이들 가지고 있을 것이다.

제페토 역시 부캐릭터로 활용할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나는 초반 제페토 아이템을 연습한다고 여러 스타일의 아이템을 막 만들어어 정리가 필요해 보여 새로운 계정을 만들었다.

제페토 프리미엄도 새로운 계정으로 이동해야하나 고민중이다.

 

 

[제페토 계정 만드는 법]

제패토 부캐 만들기제페토 아바타 설정
새 계정 만들기

1. 기존 로그인되어 있던 계정을 로그아웃 한다. 이때 비밀번호를 까먹지 않도록 메모는 필수!

2. 새 계정 만들기 선택하고 계정에 필요한 정보들을 순서대로 작성만 해주면된다.

3. 내가 사용할 캐릭터를 고르는데 여기서부터 고민고민.. 일단은 제일 청순가련(?)한 캐릭터로 선택했다

이후에 아바타 디자인은 변경할 수 있으니 고민의 시간을 너무 끌지않도록 한다.

 

 

 

제페토 닉네임생년월일 입력
캐릭터 정보 입력

4. 이번 제페토 닉네임은 전세계 사람들이 사용하는 공간으로 영어 이름으로 지어보았다. 약간 물고기 이름 같아서 망설였지만.. 이후에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니 그냥 넘어가도록..

5. 생년월일 등록! 새삼 스크롤을 많이 넘겨야 하는게 조금 슬픈 현실이다

 

 

 

 

 

제페토 계정연동이메일 주소 입력인증번호 넣기
계정 연동하기

6. 회원가입에 필요한 계정을 연결하면 된다. 여러 계정이 많았지만 제일 자주 사용하고 나중에 까먹어도 찾을 수 있을 네이버 계정으로 했다. 

7. 계정 연동하고 인증번호까지 입력하면 거의 다됐다!

 

 

 

제페토 아이디 기재비밀번호 설정
id, pw 입력

8. 제페토 ID 와 PW 입력하면 정말 끝!!

 

 

 

제페토 계정 회원가입 완료
추가 계정 생성 완료

9. 제페토 계정 회원가입 완료!!

빨리 새로운 신상 아이템을 등록하고 싶은데 유니티의 말썽으로 모델링에서 멈춰있는 상태다 

부들부들 ㅠㅠ

 

어찌되었든 1분만에 간단하게 나의 '부캐'가 생성되었다. 제발.. 이번 계정으로는 잼을 많이 모아보도록 하자